[M:Collaboration] 한국타이어X최종민 작가

윤정훈 기자 승인 2022.12.29 11:32 | 최종 수정 2023.01.04 11:33 의견 0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1월 진행된 네르 작가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디지털 크리에이터 콜라보 프로젝트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타이어에 친숙하지 않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최종민 작가는 평범한 일상 속 순간들을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내며 최근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콜라보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스탠다드 타이어 '키너지',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등 주요 상품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따뜻한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각 브랜드의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이 도시와 여행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드라이빙하는 모습을 담은 4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이며 MZ세대와 공감대 형성, 소통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마켓리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