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싱그러운 딸기 가득한 ‘2021 딸기 페어’로 오세요

딸기 테마로, 상큼 달콤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베이커리 선봬
당도 높은 지리산 ‘산청 딸기’ 활용한 ‘산청딸기 케이크’ 한정 출시

김대진 기자 승인 2021.01.08 15:27 의견 0
(사진=SPC그룹)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1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매년 진행하는 ‘딸기 페어’는 제철 딸기를 이용한 한정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올해는 ‘Berry Feeling’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대표 제품으로 높은 당도와 풍부한 과즙과 함께 선명한 빛깔을 자랑하는 지리산 산청 딸기와 묵직하고 부드러운 레제르 크림이 조화로운 프리미엄 ‘산청딸기 케이크’를 오는 14일에 출시한다. 또한 케이크 전용 공법으로 구운 폭신한 시트에 깊은 풍미의 우유 생크림과 싱싱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시그니처 생딸기 듬뿍 생크림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상큼한 딸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가 일품인 베이커리도 출시한다. △부드럽고 쫄깃한 빵 속을 달콤한 크림으로 채우고 딸기를 올려 마무리한 ‘딸기 빅볼’ △고소하고 달콤한 맘모스빵에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딸기쨈으로 채운 ‘생딸기 맘모스’ △촉촉한 밀키롤에 달콤한 딸기잼을 샌드한 ‘딸기 밀키롤’ △촉촉한 딸기빵 속을 달콤한 딸기잼과 버터크림으로 가득 채운 ‘딸기 크림빵’ △촉촉한 후레쉬샌드빵 사이에 상큼한 딸기요거트 크림을 듬뿍 채운 ‘생딸기 요거트 샌드’ 등이다.

바삭한 식감의 페이스트리 파이와 상큼 달콤한 딸기가 어우러진 제품도 내놓는다. △두 가지 색으로 돌돌 말려 바삭하고 고소한 데니쉬빵 위에 싱싱한 생딸기를 올린 ‘딸기 로프데니쉬’ △바삭한 파이 사이에 핑크빛 딸기요거트 크림을 가득 넣은 ‘딸기 요거트파이’ 등이다.

딸기페어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앱에서 딸기브레드 신제품 7종을 5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는 딸기 브레드 5종 구매 시, 시그니처 아다지오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딸기 페어는 신선한 딸기와 베이커리의 완벽한 조합으로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파리바게뜨의 대표 시즌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시즌별로 새로운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마켓리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