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실적"…SPC그룹, ‘카카오쇼핑라이브' 성료

김대진 기자 승인 2020.12.23 14:26 의견 0
(사진=SPC그룹)


SPC그룹의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크리스마스 제품과 굿즈를 선보였다.

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횟수 22만4450회, 최고동접속자 7686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 약 4만세트(금액 기준 약 11억원)가 모두 판매됐다.

방송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혜지’ 기상캐스터, 운동&먹방 크리에이터 ‘지기TV’와 그의 사랑스러운 딸 ‘떼아블리’가 출연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다양한 팁을 소개했다.

파리바게뜨는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진한 풍미의 우유 생크림 케이크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가득 올린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생크림케이크' △부드러운 화이트 스폰지에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어우러진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초코 케이크와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산타는 딸기 루돌프는 초코’ 등을 선보였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연말 캠페인 ‘메리 베라스마스’의 메인 협업 캐릭터인 ‘월리’를 활용해, 큐브 상자를 열고, 굴뚝을 올리고, 월리를 찾는 등 재미 요소를 더한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 △월리와 함께 찰칵 등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을 소개했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과 히든 경품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마켓리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