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싱글라이프+] 연말 나홀로 홈파티족 '주목'

김지인 기자 승인 2020.12.06 10:45 의견 0
(사진=텐바이텐)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모임이 제한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홀로 보내는 ‘나홀로 연말족’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 연말 모임 대신 ‘나만의 홈파티’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유통업계에서는 이러한 나홀로 연말족을 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나홀로 연말족을 겨냥해 홈파티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파티 키트’를 특가에 제공하는 ‘나홀로 파티 키트’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즐기고자 하는 ‘나홀로 연말족’이 늘고 있는 것에서 착안돼 기획됐다. 홈파티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와 미라클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를 비롯해 혼자서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과 연말 파티 데코 용품, 홈웨어 등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용품들로 구성된 56만원 상당의 ‘나홀로 집에서 키트’를 특가인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주요 고객층인 MZ세대가 올해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제한되는 상황 속에서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취미활동을 찾았던 것에서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피커부터 보드게임과 홈웨어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준비했으니 나홀로 파티 키트로 재미난 연말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마켓리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