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 Market
# Review
# Consumer
# SNS
# Market
# Review
# Consumer
# SNS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 Market
# Review
# Consumer
# SNS
회사소개
언론윤리강령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 SNS
# SNS
라이브커머스 인기 '쑥쑥'…뉴 트렌드로
2021.01.19 16:57
다음
이전
# SNS
라이브커머스 인기 '쑥쑥'…뉴 트렌드로
이랜드리테일은 지난해 8월 그룹 내 라이브커머스 팀 신설 이후 6개월 만에 2264회 방송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한 회당 평균 60분 정도로 분으로 환산하면 지금까지 13만5840분의 방송을 만들었다. 2시간짜리 영화 1100편 이상을 만든 셈이다.카카오, 네이버, 그립, 소스 라이브 등 라이브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7개에서 방송을
김대진 기자
2021.01.19 16:57
# SNS
[M팬슈머+] "이번엔 먹방이다"…차별화 된 쇼핑경험
SSG닷컴이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 ‘홍소나기’와 함께 국내산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포기김치 판매에 나선다.SSG닷컴은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착한 김장 프로젝트 홍소나기 김장특공대’ 편을 실시간 방송한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방송에서 다이아 티비(DIA TV) 유명
김지인 기자
2021.01.12 13:47
# SNS
"최대 실적"…SPC그룹, ‘카카오쇼핑라이브' 성료
SPC그룹의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크리스마스 제품과 굿즈를 선보였다.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횟수 22만4450회, 최고동접속자 7686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
김대진 기자
2020.12.23 14:26
# SNS
마케팅 성공 비법은 독심술?…MZ세대 잡는 마케팅 '인기'
올 초부터 계속된 달라진 일상에 피로가 쌓이고, 우울한 기운이 팽배해지면서 소비 시장도 좀처럼 살아나지 못하고 있다. 그렇다고 손을 놓고 있을 수는 없는 법. 기업들은 저마다 이 위기를 헤치고 나갈 대책 세우기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얼어붙은 소비 시장 속에서도 자신들의 취향에 맞거나 소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제품 또는 브랜드에는
김지인 기자
2020.12.10 09:50
# SNS
[마켓NOW] 농심 '깡' 시리즈, 또 통했다
농심의 신제품 ‘옥수수깡’이 출시 40일(10/27~12/5) 만에 200만 봉이 넘게 판매되며 새로운 ‘깡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출시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옥수수깡은 품절 대란과 함께 매대에서 찾아보기 힘든 희귀 제품으로 등극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농심은 옥수수깡 생산량 확대에 나섰다. 농
김지인 기자
2020.12.08 10:26
# SNS
[M소사이어티+] "카스 0.0=이불킥 제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카스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신규 디지털 콘텐츠 ‘대국민 이불킥 제로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대국민 이불킥 제로 프로젝트’는 오비맥주의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디지털 콘텐츠다. 취중에 발생할 법한 실수담을 유머러스 하고 속도감 있는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웃음과 건전
김대진 기자
2020.11.27 16:05
# SNS
[M유통+] 하이트진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제 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주류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이다. 총 350여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
김지인 기자
2020.11.27 13:25
# SNS
[M소사이어티+] 한국의 멋 살린 ‘K-로스팜송’
한국의 맛 ‘K-로스팜’이 한국의 멋 국악과 함께 만나 ‘K-로스팜송’으로 탄생했다.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002270)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악 가수 ‘권미희’와 한류 공연의 원조 ‘난타’ 공연팀의 콜라보로 만든 ‘K-로스팜송’ 영상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11월 20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최초 공개됐다.
김대진 기자
2020.11.26 15:35
# SNS
중고나라, 3분기 누적 중고거래 규모 3조9천억 돌파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는 2020년 3/4분기 누적 중고거래 규모가 작년 동기간 대비 47% 증가한 3조9천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코로나19는 중고나라 신규 이용자 유입과 중고 물품거래 활성화에 영향을 미쳤다. 중고나라는 올해 코로나 확산 시점인 2월부터 6월까지 신규 회원 55만명이 증가했다. 이때 새롭게 유입된 신규 회원의 연령대를
김태훈 기자
2020.11.25 11:05
# SNS
[소셜ON+] 오뚜기 신상라면 냉정한 평가에 오뚜기 3세 함연지 반응?
오뚜기 신상라면을 둘러싸고 가수 성시경과 오뚜기 3세 함연지의 대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성시경은 최근 자신의 SNS에 "새로운 게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L마트 아니면 잘 안파는 거예요. 괴로워하는 형을 위해 불마왕라면 동생이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갖다준 Open sesame A.k.a 열려라참깨라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명신 기자
2020.11.18 11:20
# SNS
[M간편레시피+] 오뚜기넓은당면 맛있게 먹는 꿀팁
유튜브에서 소개되는 초초초간단 레시피를 모아봅니다. 요리해서 먹는 즐거움, 'M간편레시피+'의 메뉴들을 한 번 만들어 볼까요? 오늘은 오뚜기가 야심차게 선보인 '넓은 당면' 맛있게 먹는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미리 불릴 필요 없는 #오뚜기넓은당면. 모든 양념을 감싸주는 18mm의 넓은 너비로 쫀득쫀득 쫄깃함과 맛까지. ⠀ 넓은 당
김명신 기자
2020.11.07 13:34
# SNS
[M하우투유즈]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앰플' 사용법
'M하우투유즈'는 유용한 사용법들을 모아 놓은 코너입니다. 나만의 꿀팁이 있거나 궁금한 사용 방법 등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오늘의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선보인 '타임 레스폰스 앰플' 사용 방법입니다. 1. 먼저 파우더 용기의 실링을 제거합니다. 2. 파우더 용기를 앰플과 결합합니다. 3.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파우더 용
김지인 기자
2020.11.02 14:15
# SNS
[M간편레시피+] 시원한 스낵면 '스냉면' 만드는 법
유튜브에서 소개되는 초초초간단 레시피를 모아봅니다. 요리해서 먹는 즐거움, 'M간편레시피+'의 메뉴들을 한 번 만들어 볼까요? 오늘의 메뉴는 '오뚜기 스낵면'으로 만드는 초간단 스냉면입니다. 재료 : 스낵면 멸치장국 식초 양파 오이 맛살 고추 볶음참개 1. 스낵면 스프를 넣는다. 2. 멸치장국 한 스푼, 식초 두 스푼, 물 한 컵을
김대진 기자
2020.10.19 13:05
# SNS
[소셜ON+] 유통기업 대세로 떠오른 '네고왕'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이 유통기업의 대세로 떠올랐다. 진행자 광희의 속시원한 직설화법과 실무자들의 솔직한 입담, 그리고 소비자에게 돌아오는 파격적 할인이 인기 비결이다.'네고왕'은 방송인 황광희가 기업의 대표를 직접 만나 소비자 의견을 전하고 네고(협상)하는 웹콘텐츠다. 지금까지 치킨 프랜차이즈 BBQ, 미용실 로이드밤, 명륜진사
김은정 기자
2020.10.16 18:44
# SNS
[소셜체크] 롯데리아, '빚투+성추행 논란' 이근 대위 지우기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밀리터리 버거' 모델로 기용한 이근 대위 지우기에 나섰다. 빚투부터 성추행까지 연이은 논란으로 브랜드이미지가 손상되고 있기 때문이다.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재됐던이근 관련 콘텐츠가 13일 삭제됐다. 롯데리아 측은 "브랜드이미지를 고려한 정리"라고 표현했다. 이에 따라 '밀리
김은정 기자
2020.10.13 17:49
# SNS
[소셜체크] '골목식당 표절' 덮죽덮죽, SNS에서 논란→뉴스 보도…결국 사과 및 사업 철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덮죽 메뉴와 메뉴명 표절로 논란이 된 프랜차이즈 업체 '올카인드코퍼레이션' 측이 공식 사과와 함께 프랜차이즈 사업을 철수하겠다고 밝혔다. 메뉴명을 바꾸며 의혹을 벗어보려 했지만 논란이 커지고 뉴스에 방송되면서 결국 사업을 접었다.지난 10일 포항 덮죽집 사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다른
김은정 기자
2020.10.12 13:42
# SNS
[M혼밥점+] '주꾸미 샐러드 도토리쫄쫄면' 누들푸들 레시피
혼자 요리해서 먹는 즐거움, '혼자 먹는 편의점' 레시피 'M혼밥점+'의 메뉴들을 한 번 만들어 볼까요? 오늘의 메뉴는 오리온 예감으로 만드는 초간단 그라탕입니다. 재료 : 도토리쫄쫄면 1개, 주꾸미 1마리, 영양부추 5g, 소금 0.2g, 후춧가루 0.1g, 올리브오일 10g 1. 영양부추는 5cm 길이로 자르고, 주꾸미는 머리와 눈을 잘라 분리
김지인 기자
2020.09.24 18:14
# SNS
[소셜ON+] #광고 표기한 명품 스타 협찬…극과 극 소비자 반응
경제적 대가를 받고 작성한 온라인 게시물에 대한 '광고' 표기가 의무화 되면서 명품업계 스타협찬을 보는 소비자의 시선이 달라졌다. 일반적인 광고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동시다발적으로 SNS에 게시되는 브랜드 협찬 제품에 반감을 드러내는 소비자도 있다.예전이라면 그저 연예인이 사용하는 명품 중 하나로 생각되었을 상품도 #광고
김은정 기자
2020.09.18 19:02
1
|
2
|
3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