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 Market
# Review
# Consumer
# SNS
# Market
# Review
# Consumer
# SNS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 Market
# Review
# Consumer
# SNS
회사소개
언론윤리강령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 Market
# Market
[M마켓온+] 매력만점 '집콕 패션'
던킨의 ‘이지 홈팬츠’는 집콕 · 재택 문화를 반영한 홈웨어 아이템으로, 2021년을 상징하는 흰 소와 던킨의 1월 메인 원료인 부드러운 우유 콘셉트를 적용했다.이번 굿즈는 도톰한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고, 얼룩 무늬 디자인으로 집에서 기분 전환하기 좋다. 남
2021.01.22 13:02
[마켓NOW] 막걸리야 요거트야?
[M마켓人+] 이베이코리아, 신임 전항일 사장 선임
[M-CSR] GS25, 비대면 기부 특화로 취약계층 청소년 도시락 지원
다음
이전
# Market
'스누피부터 두꺼비와 흰 소까지' 유통업계, 캐릭터 열전
귀여운 캐릭터 상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재미있고 이색적인 제품을 찾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스누피·디즈니와 같이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 캐릭터부터 두꺼비·카카오프렌즈 등 브랜드에서 만들어낸 캐릭터 등 협업하는 캐릭터들의 종류도 다
윤정훈 기자
2021.01.22 13:11
# Market
[M마켓온+] 매력만점 '집콕 패션'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잠옷 등 홈웨어로 안성맞춤인 ‘이지 홈팬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던킨의 ‘이지 홈팬츠’는 집콕 · 재택 문화를 반영한 홈웨어 아이템으로, 2021년을 상징하는 흰 소와 던킨의 1월 메인 원료인 부드러운 우유 콘셉트를 적용했다. 이번 굿즈는 도톰한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부드
김지인 기자
2021.01.22 13:02
# Market
[마켓NOW] 막걸리야 요거트야?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차별화 된 전통주를 선보인다.신세계백화점 전통주 전문 매장인 ‘우리 술방’에서 요거트처럼 떠먹는 막걸리를 올 설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신세계 우리술방이 선보이는 ‘배꽃필무렵 세트’는 지난해 탁주 부문 대상을 수상한 술로 요거트나 아이스크림처럼 숟가락으로 떠서 먹는 제품이다. 간
김태훈 기자
2021.01.21 13:15
# Market
[코로나가 바꾼 유통가] 홈 카페의 진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가 장기화되면서 홈 카페 족이 증가하는 가운데 집에서도 스타벅스 커피를 매장과 동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커피 원두의 판매량이 상승하며 일부 원두가 품절되는 등 가정용 원두 시장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김대진 기자
2021.01.21 10:15
# Market
[M마켓人+] 이베이코리아, 신임 전항일 사장 선임
이베이코리아는 현 변광윤 사장 후임으로, 현재 이베이재팬 사업을 이끌고 있는 전항일 사장이 선임됐다고 20일 밝혔다.변광윤 사장은 지난 2000년 이베이코리아 입사, 2013년 대표로 취임 후, 경쟁이 극심한 한국 시장에서 재임기간 8년 내내 외형 성장과 동시에 유일한 안정적 장기 흑자를 내는 한국 전자상거래 대표기업으로 이베이코리아를
김지인 기자
2021.01.20 16:20
# Market
[마켓NOW] '집밥 일상화의 변화'…프리미엄 오일 증가
코로나19로 인해 ‘집밥’이 일상화되며 고급 식재료에 대한 인기가 늘고 있다.특히 한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건강하게 먹으려는 사람들이 늘며 집에서도 레스토랑에서처럼 고급스러운 맛을 낼 수 있는 ‘프리미엄 오일’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실제,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프리미엄 오일의 대명사인 ‘버진 올리브유’의
윤정훈 기자
2021.01.19 16:44
# Market
[M-CSR] GS25, 비대면 기부 특화로 취약계층 청소년 도시락 지원
GS25는 청소년행복재단이 지원하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 1000개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식당이 문을 닫거나 제한적으로 운영되면서 결식 우려에 놓인 청소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GS25는 도시락을 직접 지원했던 기존 방식과 달리 이번에는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만들어
김지인 기자
2021.01.19 16:35
# Market
[M마켓 트렌드+] 편의점, 와인족 잡기 '본격화'
CU가 자체 와인 브랜드 ‘mmm!(음!)’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음!은 맛있는 와인 한 잔을 마셨을 때 자연스럽게 터져나오는 감탄사를 표현한 것으로 CU는 음!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실패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0일 첫 상품으로 출시되는 ‘음!레드와인(6900원)’은 1970년에 설립돼
김태훈 기자
2021.01.19 13:55
# Market
"유연한 기업문화와 비즈니스 인사이트…열린 자세로 배운다"
SSG닷컴이 국내외 IT 업체의 유명인사를 초빙해 성공 노하우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세미나 ‘마스터 클래스(Master Class)’를 매달 한 번 진행한다. IT기반 플랫폼기업으로서 ‘상대의 장점을 스스럼없이 배우고 새로운 혁신의 기회로 삼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SSG닷컴은 지난 15일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으로 급성장중인 박
김지인 기자
2021.01.17 09:05
# Market
스타벅스 "모두를 위한 편견 없는 화합의 공간 구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장애인 편의 시설을 강화한 포괄적 디자인을 적용해 2020년 12월 3일 문을 연 서울대치과병원점이 장애인 인식 개선에 대해 긍정적인 호응을 받으며 오픈 한 달을 맞았다.서울대치과병원점은 서울대학교치과병원 부설 장애인치과병원 중앙장애인구강진료센터에 위치한 매장으
윤정훈 기자
2021.01.14 15:05
# Market
고급 요리재료부터 마사지건까지 집콕족 위한 선물세트 인기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올해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을 분석한 결과 홍삼이나 건강즙 등 전통 건강기능식품 판매는 줄고 비타민, 크릴오일, 프로폴리스 등 면역력을 키워주는 건강기능식품 판매가 늘었으며 오랜 집콕 생활을 달래줄 고급 요리재료 선물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마켓컬리는 지난해 12월 31일부터 1월 12일까지 설
김태훈 기자
2021.01.14 12:15
# Market
[M-CSR] 옥션, 루게릭요양센터 건립에 5천만원 상당 지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깨끗한나라’와 함께 루게릭병 환우를 위해 진행한 기부 캠페인 ‘희희낙찰’을 통해 총 5200만원 상당의 기금과 물품을 승일희망재단에 전달했다.13일 코로나 여파로 랜선으로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홍윤희 이사, 승일희망재단 션 대표, 깨끗한나라 홈앤라이프사업부 한재신 전
김지인 기자
2021.01.14 11:20
# Market
[마켓NOW] 환경 생각한 무라벨 생수 통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출시한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ECO’가 한 해 동안 약 1010만개가 판매되며 환경을 위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아이시스 ECO는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사용하지 않는 국내 최초의 무라벨 생수로, 개봉 및 음용 후 바로 분리 배출할 수 있어 페트병에서 라벨을 떼어내는 번거로움
김태훈 기자
2021.01.13 15:25
# Market
공간 재배치로 기분전환 하세요!
쿠팡은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인테리어, 집안 정리정돈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신박한 정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쉽고 간편하게 집안을 정리하고 꾸밀 수 있는 각종 가구, 수납제품, 인테리어 소품 등 200여 개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찾아볼 수 있다. 고
윤정훈 기자
2021.01.13 15:22
# Market
농심, 비건(Vegan) 브랜드 '베지가든' 사업 본격화
농심그룹이 비건 식품 브랜드 ‘ 베지가든(Veggie Garden)’ 사업을 본격화한다.베지가든은 농심 연구소와 농심그룹 계열사인 태경농산㈜이 독자적으로 개발해낸 식물성 대체육 제조기술을 간편식품에 접목한 브랜드다. 농심 관계자는 “2017년 신제품 개발 이후 채식 커뮤니티, 서울 유명 채식식당 셰프들과 함께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의
김명신 기자
2021.01.12 13:41
# Market
[M싱글 라이프+] "혼술과 음악을 함께 즐겨요"…이색 콜라보
이마트가 홈술, 혼술 트렌드에 발 맞춰 전문 오디오 브랜드인 '붐마스터',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색 콜라보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붐마스터, 하이트진로와 콜라보한 블루투스 이어폰 '붐마스터X진로 Airo-2 mini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총 3000대 한정 기획 물량 중 이마트 전점에서 2500대를 판매할 예정이며, SSG닷컴 내
윤정훈 기자
2021.01.12 13:32
# Market
[마켓NOW] 식음료업계 ‘건강 결심템’ 주목
새해 건강한 일상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면서 이 같은 결심을 응원해주는 식음료업계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올 새해 다짐도 코로나 여파로 예년과 다른 추세를 보이고 있다. 매년 금연, 건강(운동), 다이어트 3가지가 대표적인 새해 계획으로 손꼽혔으나 코로나의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압도적인 양상이다. 실제 빅데이터 분
김대진 기자
2021.01.10 10:09
# Market
[M마켓 트렌드+] 겨울 캠핑 인기에 캠핑용품 ‘S.H.E’가 뜬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 속 언택트(Untact·비대면) 레저 활동으로 캠핑과 차박이 인기를 끌면서 관련 캠핑용품이 떠오르고 있다. 특히 올 겨울은 유독 춥고 야외 활동시 위생 안전이 중요시되는 만큼, 안전하고 따뜻한 캠핑을 돕는 제품 출시가 늘어나는 추세다.■ S(Safe) : 철저한 방역, 안전한 겨울 캠핑 돕는 휴대용 위생용품 현재 캠핑장에
김지인 기자
2021.01.09 14:41
1
|
2
|
3
|
4
|
5
내용
내용